|
封面:
h5sr5m5ecji.jpg
简介:
우리 “매일 봐요!” 따뜻하고 기분 좋은 설렘으로 찾아온 마마무
- 마마무, 달달한 고백송 스페셜싱글 발매
- 매일매일 보고 싶은 마마무의 취향 저격 썸노래로 누군가의 봄이 되길!
마마무가 썸 종결 송 를 깜짝 공개했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llow Flower]의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에’로 음원차트 올킬과 음악방송 8관왕을 휩쓸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입증한 마마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고 짧은 만남 뒤 아쉬움 가득한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처럼 찾아와 또 한 번 그녀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스페셜싱글 는 마마무의 ‘Emotion’, ‘기대해도 좋은 날’, ‘Rude Boy’ 등을 작업한 코스믹사운드의 곡으로 밝고 대중적인 멜로디에 달콤한 가사와 문별의 랩을 부드럽게 녹인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이다. 중독성 짙은 훅이 나오기 전 가벼운 반전을 가미해 지루하지 않은 곡 전개를 선보이며 마마무x코스믹사운드의 케미를 다시 한번 자랑했다. 특히 ‘오늘 뭐 해라는 말에 왜 이리 설레일까 두근대는 마음에 거울만 쳐다보네’라는 노랫말은 간지럽고 떨리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해 썸 타고 있는 모든 이들의 격한 공감을 샀다. 보고만 있어도 벅찬 마음을 더 이상 숨길 수 없어서 사귀자는 말 대신 매일 보자는 말로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에 실력파 아이돌 마마무의 가창력이 더해져 봄바람같이 시원하고 사랑스러운 곡이 틀림없다.
마마무는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건강한 네 가지 컨셉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4인 4색 다른 공간에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 ‘영조’와 썸 타는 남녀를 연기하며 잊힌 연애 세포까지 깨워줄 만큼의 설렘을 연출했다.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비글돌’이라는 별명답게 넘치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밤샘 촬영하는 스태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제 썸은 끝내고 우리 고백해 사랑하는 사람과 벚꽃 날리는 봄의 거리를 걸어보자.
[매일 봐요 Credit]
Executive Producer RBW, Inc (김도훈, 김진우)
Supervisor 임인용, 김경호
Music Produced and Director 김도훈
Project Director 최다혜, 이수빈
A&R 박지영
Composed by 코스믹사운드(RBW), 코스믹 걸
Lyrics by 코스믹사운드(RBW), 코스믹 걸, 문별
Arranged by 코스믹사운드(RBW), 코스믹 걸
Chorus by 코스믹 걸
Guitar by 박기태
Recorded by 권유진 @ RBW Studio
Mixed by 조씨아저씨 @ Cube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twork & Design 강수영, 최예슬, 최희찬 @ RBW
Photographer 김종우, 전연개
Music Video Director 허재원, 김자영 @ RBW
无损音乐曲目:
마마무 (Mamamoo) - [매일 봐요 CD1 #01] 매일 봐요
试听:http://www.groovers.kr/mqs/album/LOT67RG
本主题所有无损音乐内容均为互联网采集所得,本站仅对作品介绍展示,不直接提供下载服务。另本站音乐相关内容皆从网上搜集转载,如侵犯您的权益,请通知我们,我们将及时删除。如果你喜欢主题所述内容,请你通过正规渠道购买正版。 |
|